본문 바로가기
D:S Out_door/D:S Place

[연남동 카페] 피크니크 카페 : 홍대 경의선 숲길 수풀레가 맛있는 테라스 카페

by D:S 2022. 11. 15.

연남동 데이트하고 경의선 숲길을 걷다가 이쁜 야외 테이블이 있는 카페 피크니크를 발견하고 들었어요. 산책하다가 잠시 들려 수풀레와 커피를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경의선 숲길

서울 도시 중간에 이런 나무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사실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특히, 이쁘고 편안한 공간이었답니다. 아래의 길을 따라서 가다 보면 우리의 목적지인 홍대 경의선 숲길 피크니크 카페가 있어요.



피크니크 메뉴

많은 음료 메뉴와 디저트가 있었어요. 먼저 음료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커피를 마시고 와서 사과 시나몬 에이드, 한라봉 펀치를 마셨는데 싸구려 티 같은 느낌이 아닌 정말 맛있는 에이드, 과일 티 맛이었습니다.
커피 :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크림 카페라테, 아몬드 슈페너, 등
라테 : 말차 라테, 초코 라테, 밀크티, 딸기 라테
에이드 : 청포도 에이드, 사과 시나몬 에이드, 등
과일 티 : 한라봉 펀치, 사과 시나몬 차, 등
티 : 캐모마일, 페퍼민트, 후르츠 펀치

 

테라스 및 좌석

1층 테라스 공간과 2층 실내공간이 있었습니다. 2층에도 작지만 테라스 공간이 있었어요. 사진으로 보시죠.

 

카페 피크니크 영업시간

영업일 : 월요일 ~ 일요일 (매일)
영업시간 : 10:00 ~ 22:00
위치 : 서울 마포구 서강로 13길 22 1, 2층
인스타 : @picniq_hongdae


총평

카페 피크니크는 경의 숲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책하시다가 다리 아프고 힘드실 때 잠깐 멈춰서 음료 한잔하시면서 쉬었다 가시기 좋을 거 같습니다. 주변을 지나시다 눈에 띄시면 한번 들어가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20000

D:

댓글